구글은 오버추어와 비슷한 CPC 방식으로 광고가 진행됩니다.
엠파스, 파란, 천리안 정도에 광고가 나오게 되며 최저 입찰가는 80원입니다.
전체적으로 오버추어와 유사하나, 광고 배열 순위에서 가장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버추어는 입찰단가가 높은 광고주가 상위에 배치되나
구글은 입찰단가와 함께 클릭율까지 감안하여 상위에 배치됩니다.
제안서를 열어보면, 배열 방식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명료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i-boss.co.kr(0)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4.11.08 16:26
좋아요 1
조회수 10,839
댓글 26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