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ay 2.0 / 11st 단일상품 등록
오픈마켓 3사는 단일상품 등록을 권장하고 이 상품들을 그룹핑하여 노출 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일상품 등록을 통해 바뀐 오픈마켓의 트렌드를 대응할 수 있고, 추가로 네이버쇼핑에 노출 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Ebay 2.0 상품등록
여러 상품을 단품으로 등록 후 그룹핑으로 기존 주문 옵션처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단일 상품 등록이기 때문에 추가 금액이 발생하는 옵션은 등록할 수 없고, 색상 사이즈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상품등록
검색용 상품명 : 메인 키워드만 입력
프로모션용 상품명 : 상품 옵션 명 입력
검색용 상품명에는 반드시 메인 키워드만 입력해야 노출에 유리합니다.
* 상세페이지
각 카테고리 별로 템플릿을 활용해 상세페이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활용하지 않을 경우 상단에 메인 키워드와 옵션 명 입력 후 하단 860*2500 사이즈로 잘라서 등록해야 합니다.
* 그룹 핑
중뷴류 카테고리가 같을 경우 단일상품 등록 후 그룹핑할 수 있습니다.
그룹핑시 노출형태 이미지형으로 등록해야 가독성이 높습니다.
(리스트형은 2단배열, 이미지형은 3단배열로 되는데 이미지형으로 설정해야 모바일에서 2단배열로 되어 가독성 높음
PC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243053518
이미지형 - 3단배열
모바일
이미지형 - 2단배열
* 11st
* 상품등록
기존 상품등록시 스마트옵션으로 했었는데, 단일상품등록으로 등록 후 그룹핑해야 합니다.
상품명 초반 2번째 단락에 메인 키워드 넣어야 합니다.
* 그룹 핑
세로2단 설정
기존 스마트옵션보다 단일상품 등록 후 그룹 핑이 가독성이 좋습니다.
PC
모바일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1954933101&trTypeCd=62&trCtgrNo=950075
* 네이버 쇼핑 노출
Ebay 2.0 과 11st 단일상품 등록으로 변화 된 오픈마켓 상품 대응 및 네이버쇼핑에 추가로 노출 될 수 있는 상품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이길만의 알아두면 좋은 오픈마켓 실전 TIP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Daniel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