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16 15:57
좋아요 0
조회수 3,772
댓글 2
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