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 유튜브 웍스 어워드, 디지털 광고의 미래를 여는 올해의 크리에이티브를 만난다

2022.10.11 22:4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99

댓글 1

구글코리아가 11일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유튜브(YouTube) 광고를 선정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 ‘유튜브 웍스 어워드 코리아(YouTube Works Awards Korea)’를 개최하고, 2022년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에는 팬데믹 이후 2년 만에 처음으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세계 최초로 미디어 아트 전시회인 <The Exhibition> 도 10월 12일(수)부터 15일(토)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한국에서 지난 2019년 시작해 올해로 4회차를 맞이한 유튜브 웍스 어워드는 유튜브가 주관하고,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매해 진행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