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선한 생각과 잘 익은 솔루션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고, 키우는 브랜드하우스 더워터멜론

2022.04.22 08:50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39

댓글 1

브랜드 컨설팅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영역 사이에 갭(GAP)을 없애고자 ‘BREAK THE GAP’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브랜드 생태계에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고 있는 회사가 있다. 바로 ‘더워터멜론’. 2017년 설립된 더워터멜론은 최근 합류한 송창렬 대표를 포함, 우승우, 차상우 3명의 대표가 컨설팅 및 커뮤니케이션 사업, 온라인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 브랜드 씽킹 플랫폼 ‘Be my B’ 등으로 3개의 사업부를 이끌고 있다. 그 중 더워터멜론에서 안주야 ‘혼술선풍기’ 캠페인, 포르쉐 ‘타이칸’ 전기차 론칭 캠페인, 업비트 자산투자 캠페인 등 잘 익은 전략을 바탕으로 시원한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고 있는 컨설팅&커뮤니케이션 사업부를 이끄는 송창렬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