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식음료업계, 바쁜 현대인 겨냥 스낵컬처 마케팅 주목

2014.04.18 08:41

관리보스

좋아요 0

조회수 1,972

댓글 0

식음료업계, 바쁜 현대인 겨냥 ‘스낵컬처 마케팅’ 주목

최근 스낵컬처(Snack Culture)가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식음료업계가 이를 활용한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스낵컬처는 과자를 먹듯 짧은 시간에 문화콘텐츠를 소비한다는 의미의 신조어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는데, 스낵컬처는 자칫 의미 없이 소모될 수 있는 이 자투리시간을 활용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