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소비자들은 개인화되고 간소화된 디지털 참여에 대한 욕구를 분명히 표현한다. 우리는 콘텐츠 참여가 재정의되고, 압도적인 디지털 노이즈의 혼란에서 벗어나 고도로 큐레이팅되고, 매우 개인화되고, 깊이 관련성 있는 경험으로 이동하는 시대에 접어들고 있다. AI가 이를 가능하게 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생성적 AI를 사용하여 제품을 더욱 유용하고 개인화되고, 일상 생활과 업무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노력한다. 일상적인 AI 동반자인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이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따르면, 소비자와 함께 코파일럿은 참여와 사용에서 강점을 보였으며, 대화 수는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코파일럿과 기존 검색을 모두 포함하는 소비자 여정은 85% 성장했으며, 이 수치는 모바일 기기에서 더욱 높아 2.5배 이상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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