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몇 가지 오해

2021.06.10 09:1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95

댓글 1

2021년 대한민국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라는 유령이 배회하고 있다. 소위 DX(혹은 DT라고 불리면서 마케팅 영역뿐만 아니라 스마트공장을 통한 생산방식, Zoom과 재택근무)로 지칭되는 일하는 방식 등 대한민국의 모든 기업 활동에 ‘디지털화’라는 화두가 붙어 새로운 시도와 시행착오를 거듭해 가고 있는 듯 하다. 모두가 DX 혹은 DT를 지향하고 있다고 하지만 진짜 DX의 본질을 알고 이에 대응하는 기업은 얼마나 될까? 여전히 DX의 올바른 방향은 알 수 없지만 최소한 디지털에 대한 몇가지 오해는 풀려가고 있는 듯 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