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광고홍보학회, 디지털 옥외광고와 AI기술이 만나 그려낼 도시의 새로운 청사진을 제시한다

2024.10.23 09:0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8

댓글 0

다가오는 2025년은 한국의 디지털 옥외광고(DOOH) 역사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다. 2025년 3기 자유표시구역이 본격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디지털 빌보드 네트워크와 스마트 도시의 융합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디지털 광고가 공공 공간에서 상업적 목적을 넘어 도시 미학과 기능을 통합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게 되며, 스마트 시티 구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번 11월 15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열릴 2024 한국광고홍보학회(KADPR) 가을 정기 학술대회는 디지털 혁신과 도시 디자인이 만나는 특별한 자리로,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중심으로 한 미래 도시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국옥외광고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의 핵심 주제는 테코레이션(Techoration, 메타버스 스마트시티 그리고 디지털 옥외광고)으로, 기술(Technology)과 장식(Decoration)을 융합해 도심 속에서 새로운 공간 경험을 창출하는 방안을 탐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