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혼란과 위기가 일상화된 세상에서 하바스의 2024 MB™ 보고서 "변화 주도자의 부상(The Rise of the Change Makers)"은 사람들의 높은 수준의 회복탄력성과 통제력, 변화에 대한 열망으로 인한 낙관주의에 대해 설명한다.
하바스는 "2024년판 글로벌 연례 의미 있는 브랜드 연구(Meaningful Brands™)"를 발표, 글로벌 위기가 일상화된 시기에 새롭게 발견한 회복력과 낙관론을 보여준다. 하바스는 2009년부터 매년 의미 있는 브랜드™를 측정하여 데이터 과학, 인사이트, 사람에 대한 이해를 비즈니스, 브랜드, 시장 전반의 전략적 방법론의 핵심으로 삼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