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하바스, 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낙관적이고 회복탄력적인 소비자들은 변화를 주도할 브랜드를 찾고 있다

2024.10.22 08:1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1

댓글 0

끊임없는 혼란과 위기가 일상화된 세상에서 하바스의 2024 MB™ 보고서 "변화 주도자의 부상(The Rise of the Change Makers)"은 사람들의 높은 수준의 회복탄력성과 통제력, 변화에 대한 열망으로 인한 낙관주의에 대해 설명한다.

하바스는 "2024년판 글로벌 연례 의미 있는 브랜드 연구(Meaningful Brands™)"를 발표, 글로벌 위기가 일상화된 시기에 새롭게 발견한 회복력과 낙관론을 보여준다. 하바스는 2009년부터 매년 의미 있는 브랜드™를 측정하여 데이터 과학, 인사이트, 사람에 대한 이해를 비즈니스, 브랜드, 시장 전반의 전략적 방법론의 핵심으로 삼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