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길비 말레이시아는 HSBC의 말레이시아 진출 140주년을 기념하는 '유산은 살아있다(Legacy Lives)'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일반적인 금융 광고를 뛰어넘어 가족, 유산, 인간 정신의 지속적인 힘을 기념하는 매우 개인적이고 영화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
캠페인은 3대에 걸친 말레이시아 가족의 여정을 따라가는 영상으로 시작된다. 아버지의 겸손한 양육과 해외 교육에 대한 추구부터 딸의 자아 발견을 위한 여정까지, 미래 세대를 위해 강력하고 자랑스러운 유산을 남기려는 아버지의 헌신이 깊게 드러난다. 이 영상은 HSBC가 모든 단계에서 그들의 꿈과 열망을 지원하며 변함없는 존재로 함께해 온 방법을 미묘하게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