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하이 국제 광고제 (SHIAF)에서 가장 많이 회자된 연설들 중 하나가 태국의 대표적인 광고회사인 옐의 CEO인 옴 디사라가 전했다. 옐 베이징에 이어 중국에서 두 번째 사무실이고 아시아에서 6개국에 걸쳐 일곱 번째인 옐 상하이의 출범을 막 마친 디사라는 그의 획기적인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샤로엔 포판드 그룹(Charoen Pokphand Group)의 수석 부회장이자 CP 상업 부동산의 공동 회장인 마이클 로스(Michael Ross)와 타일링 그룹의 야오 리(Yao Li) 회장과 함께 'How Chinese Brands Going Global' 포럼에서 디사라는 태국을 "세계의 광고 창구"로 위치시키려는 그의 전략을 설명했다. 그의 비전은 작년 한 해에만 2,700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유치한 글로벌 허브로서 태국의 매력을 활용하여, 아시아 브랜드가 국제 시장에 진출하는 발판으로 활용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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