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콤은 여러 광고회사를 하나의 그룹으로 통합하여 옴니콤 광고 그룹(OAG, Omnicom Advertising Group)을 출범한다.
새로운 글로벌 조직에는 BBDO, DDB, TBWA 등의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와 굿비 실버스타인 & 파트너스(Goodby Silverstein & Partners), GSD&M, 머클리 & 파트너스(Merkley & Partners), 짐머만(Zimmerman) 등의 Advertising Collective 내의 주요 광고회사가 참여한다.
트로이 루하넨(Troy Ruhanen)이 글로벌 CEO로 OAG를 이끌게 된다. 루하넨은 2014년부터 TBWA \Worldwide의 사장 겸 CEO를 맡았다. 딥티 프라카쉬(Deepthi Prakash)가 최고운영책임자로, 데니스 스트리프(Denis Streiff)가 글로벌 CFO로 이끌게 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