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는 향후 12개월 동안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형성할 주요 트렌드와 프로그래매틱 및 광고 기술 역량을 발전시키는 광고주를 위한 실질적인 지침을 담은 보고서 '2024년 프로그래매틱의 미래(The Future of Programmatic 2024)'를 발표했다.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자동화된 기술과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구매, 판매 및 배치되는 디지털 광고이다. 이 보고서는 프로그래매틱 우선 순위와 우려 사항, 신호 손실 및 쿠키 사용 중단, 공급망 투명성, 지속 가능성, 지출 의도 등 5가지 영역의 주요 트렌드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