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ARC, 브랜드 안전은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최우선 관심사이다

2024.08.16 08:3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3

댓글 0

WARC는 향후 12개월 동안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형성할 주요 트렌드와 프로그래매틱 및 광고 기술 역량을 발전시키는 광고주를 위한 실질적인 지침을 담은 보고서 '2024년 프로그래매틱의 미래(The Future of Programmatic 2024)'를 발표했다.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자동화된 기술과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구매, 판매 및 배치되는 디지털 광고이다. 이 보고서는 프로그래매틱 우선 순위와 우려 사항, 신호 손실 및 쿠키 사용 중단, 공급망 투명성, 지속 가능성, 지출 의도 등 5가지 영역의 주요 트렌드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