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맥스 윌렌스가 최근 Meet the Analyst 웨비나에서 "2022년 리테일 미디어는 지출에서 300억 달러를 돌파하며, 가장 성장세가 빠른 미국 광고 채널이 되면서 여러 이정표 중 첫 번째 이정표를 달성했다. 이는 소셜 미디어보다 거의 두 배 빠른 속도이다."라며, "그것은 시작에 불과했다."라고 말했다.
이마케터는, 향후 5년 동안 미국의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은 2배 이상 증가하여 2028년에는 1,299억 3,000만 달러에 도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윌렌스는 "이것은 이 채널에 얼마나 놀라운 성장과 추진력이 있는지를 보여준다."라고 강조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