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년 리테일 미디어를 재편하는 트렌드: 검색은 가치를 유지하는 반면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다.

2024.09.19 08:07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48

댓글 0

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맥스 윌렌스가 최근 Meet the Analyst 웨비나에서 "2022년 리테일 미디어는 지출에서 300억 달러를 돌파하며, 가장 성장세가 빠른 미국 광고 채널이 되면서 여러 이정표 중 첫 번째 이정표를 달성했다. 이는 소셜 미디어보다 거의 두 배 빠른 속도이다."라며, "그것은 시작에 불과했다."라고 말했다.

이마케터는, 향후 5년 동안 미국의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은 2배 이상 증가하여 2028년에는 1,299억 3,000만 달러에 도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윌렌스는 "이것은 이 채널에 얼마나 놀라운 성장과 추진력이 있는지를 보여준다."라고 강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