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이노션 USA x 현대자동차, 품질은 사치가 아니다 캠페인 론칭

2024.08.05 08: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0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이노션 USA가 현대자동차를 위해 고전적인 품질 테스트를 재미있게 변신시켰다. 이노션은 안전에 대한 자동차 브랜드의 관심과 품질을 강조하기 위해 코끼와 공성추를 사용했다. 게다가 이러한 테스트는 연극 무대를 배경으로 한다. 

파리 올림픽에 맞춰 공개된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품질은 사치가 아니다(Quality Isn't a Luxury)"는  자사 차량의 품질과 신뢰성, 안전성을 강조한다. 모두 3편으로 아이오닉5, 투싼, 싼타페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각각 캠페인 주제에 맞는 슬로건을 제시한다. 아이오닉5는 안전은 사치가 아니다(Safety Is Not A Luxury)'를, 싼타페는 '내구성은 사치가 아니다(Durability Is Not a Luxury)'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세 번째 광고는 모든 현대 차량이 -20도에서 120도까지의 극한 날씨에서 테스트되는 방식을 보여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