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티몬·위메프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 리포트를 공개했다.
티몬’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을, ‘위메프’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각각 진행했다. 7월 6일 ‘티몬’과 ‘위메프’의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은 약 897억 원으로, 이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의 일평균 결제 금액 대비 약 435% 높은 수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티몬·위메프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 리포트를 공개했다.
티몬’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을, ‘위메프’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각각 진행했다. 7월 6일 ‘티몬’과 ‘위메프’의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은 약 897억 원으로, 이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의 일평균 결제 금액 대비 약 435% 높은 수치이다.
파티는 끝났다. Yolo(욜로) 대신 Yono(요노)!
vivian님
무작정 자사몰을 만들면 후회하는 이유 세 가지
마케터조쉬
해외 광고 시장을 휩쓴 메타광고 비밀 4가지
주식회사바름
성수에는 벌써 군고구마가 등장했다. 🍠
위픽wepick
남녀노소 요즘 대세 ‘사랑의 하츄핑’이 뭐길래?
소마코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