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김준경의 커뮤니케이션 렌즈] B2B2C 에코시스템에서 Inside Out 스토리텔링이 가지는 힘

2024.07.24 00:0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2

댓글 0

전통적으로 B2B 기업의 리드 제너레이션(Lead Generation)은 트레이드 쇼나 컨퍼런스에서 잠재 고객을 만나 정보를 교환하고, 네트워킹을 넓혀가는 것에서 출발하였다. 하지만, 전례 없는 팬데믹 사태로 인해 기업의 구매 의사결정자를 직접 만나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되면서, 모든 B2B 기업은 불가피하게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마케팅 및 세일즈 방식에 빠르게 적응해야만 했다. 물론, 팬데믹 이전에도 시장을 선도하는 일부 B2B 기업이 온라인을 통해 마케팅 및 세일즈 캠페인을 진행했지만, 웹사이트 구축이나 백서 및 리포트 발행, eDM 발송 등에 머물렀고, 대면 영업의 보완 정도로 여기는 경우가 많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