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캔바 x MMA, 투자 격차와 인재 풀 축소에도 시니어 마케터들은 크리에이티브 결과물에 최우선 순위 부여

2024.06.22 08:3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0

댓글 0

세계 유일의 올인원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캔바(Canva)와 마케터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동업자 조합인 MMA 글로벌(MMA Global)이 크리에이티브 결과물의 가치, 기술 스택 포화, 인재 전쟁 탐색 등을 주제로 하는 공동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캔바와 MMA가 거의 100명에 달하는 미국과 영국의 의사 결정 역할 담당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및 시니어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오늘날의 초경쟁적인 브랜드 세계에서 3/4 이상(77%)이 캠페인과 콘텐츠의 모든 요소를 포괄하는 크리에이티브 결과물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69%는 크리에이티브가 조직의 마케팅 최우선 순위라고 응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