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를 위한 크리에이티브즈(Creatives for Climate)은 광고회사 리더들이 지키기 위한 새로운 그린워시 방지 가이드를 론칭했다.
마케팅 비트에 따르면,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윤리 에이전시 서밋에서 그린워시에 대한 규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31페이지 분량의 이 문서는 사람들이 그린워시를 이해하고 법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형 문서로 설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후를 위한 크리에이티브즈(Creatives for Climate)은 광고회사 리더들이 지키기 위한 새로운 그린워시 방지 가이드를 론칭했다.
마케팅 비트에 따르면,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윤리 에이전시 서밋에서 그린워시에 대한 규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31페이지 분량의 이 문서는 사람들이 그린워시를 이해하고 법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형 문서로 설계되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순위가 아닌 차별점으로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