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ARC, 2024년 전 세계 리테일 미디어 광고비 1,533억 달러로 상향 조정

2024.06.07 08: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6

댓글 0

WARC의 최신 분석에 따르면 2024년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은 전 세계적으로 1,53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지속적인 성장은 커머스 데이터가 비소매 환경으로 유입됨에 따라 오프사이트 타기팅의 발전으로 인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그 와중에도 아마존은 리테일 미디어 시장에 대한 지배력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

WARC 디지털 커머스는역동적이고 경쟁이 치열한 이 분야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트렌드를 살펴보는 연례 보고서 "디지털 커머스의 미래 2024(The future of digital commerce 2024)"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의 저자이자 WARC 디지털 커머스 보고서 편집자인 그레고리 그루진스키(Gregory Grudzinski)는 “디지털 커머스가 광고 업계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 복잡한 분야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치는 네 가지 영역의 트렌드를 살펴봄으로써 미래가 어떻게 될지, 마케터가 현재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관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