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간의 심사와 공개 논평을 거쳐, 미국 미디어 평가 위원회(Media Rating Council)의 옥외광고 워킹 그룹이 매체에 대한 광고 노출을 측정하기 위한 미국 시장 표준의 "1단계" 최종 버전을 발표했다.
중요한 점은 1단계에서는 '노출'만을 측정하며, 사람 기반 시청자 노출을 측정하는 기준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향후 '2단계'에서 마련될 예정이다.
일부에서는 이 새로운 표준이 최근 몇 년 동안 미국 옥외광고 업계 공동 위원회(JIC)인 지오패스가 개발한 추정치를 기반으로 사람들이 실제로 옥외광고 노출을 볼 가능성이 있는지를 기준으로 삼았던 매체에게는 후퇴한 조치로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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