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 리드 생성 광고 옵션에 대한 새로운 가이드 발간

2023.11.15 00: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08

댓글 0

최근 더 많은 사람들이 메인 피드에 공개적으로 게시하는 대신 메시징 앱으로 전환하여 소통하고 있다. 분열적인 논쟁과 알고리즘의 도달 범위 제한, 그리고 DM이 더 직접적이고 반응이 빠른 참여를 제공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DM 그룹에서 공유하고 소셜 피드를 사용하여 검색을 하고 있는 것. 이는 프로모션에서 직접 연결을 유도하는 리드 생성 광고를 통해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메타는 다양한 리드 생성 광고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러한 모든 옵션과 도구를 다루고 각 옵션이 전략 계획에 적합한 부분을 강조하는 새로운 리드 생성 광고 가이드를 발표했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