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리테일 미디어의 미래를 위한 3가지 핵심 요소

2023.10.05 08:1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07

댓글 0

사진: GENERAL BYTES / Unsplash
사진: GENERAL BYTES / Unsplash

브랜드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협력을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리테일러는 성과 데이터에 더 많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브랜드가 셀프 서비스 옵션을 통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리테일 채널을 넘어 오디언스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브랜드, 리테일러, 미디어 기업 간의 협업은 앞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리테일 미디어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