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대표이사: 홍성현)과 롯데홈쇼핑(대표이사: 김재겸)이 벨리곰 NFT 글로벌 팬덤을 30만 이상 규모로 성장시키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NFT 프로젝트로 발돋움했다고 밝혔다.
벨리곰 NFT 시즌 2의 공식 운영사인 대홍기획은 지속 가능한 NFT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벨리곰 NFT IP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글로벌 전략을 선택했다. 벨리곰 NFT 프로젝트는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커뮤니티 소통을 강화한 결과, 30만 이상의 벨리곰 NFT 글로벌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올 초 만들어진 벨리곰 NFT의 X(구 트위터) 채널은 개설 약 5개월 만에 1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