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항상 고품질의 이미지를 사용한다.
사진, 그래픽, 동영상 모두 품질이 중요하다. 아니 아주 중요하다. 품질이 낮고 거친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전문성이나 신뢰성이 부족하다는 인상을 주며, 이는 시청자가 회사에 대해 갖는 인상에 영향을 미친다. 반면에 고품질 이미지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라는 인식을 심어주어 방문자가 구매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미지와 비디오는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작동하지만, 왜곡되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PC나 모바일 디바이스로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각각의 디바이스에서 잘 나타니는지 살펴야 한다. 적응형 웹사이트 레이아웃은 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