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양한 배경과 매력을 가진 직원들이 조화롭게 업무하는 환경이 필요하다. (00:00:00 ~)
직원들의 다양한 배경은 조화롭게 협업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장님의 다양한 경험과 직원들의 매력은 회사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든다. 성공적인 음식점 운영을 위해서는 직원들 간 조화가 중요하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업무를 하는 것은 회사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2. 높아진 기대 수준에 맞게 음식점의 위치와 강도가 중요하다. (00:01:20 ~)
고객의 기대치 상승에 맞게 음식점의 위치와 강도를 고려해야 한다. 값싼 음식일지라도 고객 서비스와 품질은 항상 중요하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넘어서는 음식점이 성공할 수 있다. 음식점 운영 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3. 음식점 운영은 고객 서비스와 품질, 간판의 중요성을 고려해야 한다. (00:02:29 ~)
고객 서비스와 품질은 어떤 가격이던 중요하다. 간판은 소비자들에게 첫인상을 심어준다. 유명 음식점으로 성장하려면 고객의 기대치를 넘어야 한다. 음식점 운영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객 기대를 충족시켜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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