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직도 모르는 메타 광고 A/B 테스트의 진실

2024.06.07 16:49

집중케어마케팅

조회수 869

댓글 1

안녕하세요, 집중케어 마케팅 알론소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 안 하시는 분 거의 없으시죠?

제 주변에도 인스타그램은 필수로 사용하는데요.

사업자분들, 자영업자분들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 또 광고하라는 글인가.. 뒤로 가기나 눌러야지.."

잠시만요! 광고 글이 아닌 정보성 글이니

꼼꼼히 읽으셔서 혼자 메타 광고 돌려보세요!





오늘은 고객님분들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 중 하나인

A/B 테스트에 대해 설명드릴까 합니다.

메타 광고를 조금이라도 공부하신 분이라면,

저에게 먼저 물어봅니다. "A/B 테스트해야 되나요?"

사실, 이 질문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광고 시안과 카피라이팅을 통해

테스트를 해볼 수 있겠죠?



 

저라면 무조건 합니다.

광고 효율을 파악하기 쉽기 때문이죠.

사람마다 하는 방식이 다르겠지만,

저는 이런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앞에 숫자는 광고 시안(이미지)를 뜻하고

뒤에 숫자는 카피라이팅을 의미합니다.

혹시 이해하기 어렵나요?

예를 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물티슈를 판매한다고 가정해 보죠.

1) 물티슈 4SET 78% 할인!

2) 마트리카리아꽃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부드럽게!

위에 적은 2개의 카피라이팅을

1번과 2번 이미지에 셋팅을 하는 겁니다.

예산이 얼마에 따라 다르겠지만,

2개의 시안 효율을 비교한 후,

수치가 잘 나온 광고를 돌리면 되겠죠? 




어떤가요? 진짜 쉽지 않나요?

A/B 테스트의 중요성 깨닫지 않으셨나요?

정말 쉬운 내용이니 꼭 한 번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광고 시안과 카피라이팅 1개만 사용해서

돈 낭비하지 마세요!




오늘은 메타 광고 A/B 테스트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는 다음번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타광고AB테스트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