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우리는 어려운 상반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더 이상 고객은 과장된 광고와 제품, 브랜드에 지갑을 열고 있지 않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방식으로 시장에 접근해야 할 때입니다.
지난 10년간 많은 기업들이 내세운 'hype(과장)'이 아닌 'basics(기본)'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보이는 것보다 본질에 충실해야 합니다. 탄탄한 기업만이 생존하고 성장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아이템 하나 잘 잡아서 반짝하고 마는 그런 기업이 아닌 고도화된 비즈니스가 되어야 합니다
CJ올리브영, 닥터지, 오늘의집, 캐치테이블, 온누리스토어, LGB, 그란데클립, 에어프레미아, 아난티, BGF리테일(CU) 등 비즈니스를 고도화하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내는 기업들의 힘은 어디에서 비롯될까요?
리테일씬에서 현장의 리더들이 고민하고 있는 과제가 무엇일까요?
우리의 서비스를 고도화하려면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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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명 : 2024 넥스트커머스
- 행사기간 : 7월 10일(수) ~ 11일(목)
- 장소 :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
- 주제: Back to Basics (과장을 넘어 기본으로)
* 넥스트 커머스는 삼성전자, 이케아, LG전자, LG생활건강, 현대백화점, G마켓, 카카오뱅크, CJ올리브영, 블랙야크, GS리테일 등 2023년, 총 900여 명이 인사이트를 얻어 갔던 리테일 & 커머스 전문 컨퍼런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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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올리브영, 닥터지, 오늘의집, 캐치테이블, 온누리스토어, Luxury Business Group, 그란데클립, 에어프레미아, 아난티, BGF리테일(CU)
* 얼리-얼리버드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참여 연사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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