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마케팅중인 회사 블로그 최근 통계인데 일일 방문자는 정말 좋아요
그런데 해당사이트를 통해서 판매사이트 온라인매출을 원하더라구요
글하나하나 체크해봤는데 실제로 글보면
좋아요 평균 10개 이하
댓글 5개 미만으로
블로그 접속자만 많은 블로그더라구요 그렇다면 이 블로그 접속을 어떻게 평가해야 하는지 애매하더라구요
물론 판매하는 제품이 100만원이상 되는 제품이라 여기 접속을 한다고 그게 간단히 매출로 이어지진 않을거라고 저도 생각해요
컨텐츠수도 상당히 부족해서 어떻게든 컨텐츠를 늘려볼까 하는데 블로그 접속자수가 현재도 이렇게 높은데 매출로 이어지지 않는 구조라
블로그 인입량을 늘린다고 크게 달라지진 않을듯 하네요
물론 블로그 접속량을 현재의 10배로 늘린다면 다를지도 모르지만......
자사 회사 블로그를 통해서 매출을 원하는 회사 구조가 문제라는 생각이 먼저 드는거 같습니다.
블로그는 꾸준한 정보와 컨텐츠를 제공하는게 메인이지 이렇게 매출이나 제품광고로 쓴다고해서
큰의미가 있는 채널이 아니란 생각입니다
가격이 아주저렴한 충동구매제품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지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