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정리
1) 단 하나의 문제 해결에 충실하라.
(2) 온라인으로 제품의 특징을 최대한 잘 전달할 방법을 고안하라.
(3) 부정과 자기 의심을 버릴 수 있는 긍정적 환경을 만들어라.
(4) 구매 제안을 자동화 하라.
10억대 온라인 몰은 달랐습니다.
무엇이 달랐느냐?
바로 홈페이지가 달랐습니다.
유칼립소의 홈페이지는 제가 지금까지 본 온라인 몰 중에서
정체성과 제품의 특징이 가장 잘 느껴지는 곳이며 고객을 설득 시키는 과정이 충분한 곳이었습니다.
※ 주의
홈페이지의 디자인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표현력과 설득력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구글에 Eucalypso를 검색해 보세요.
[헤당 글인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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