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월째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이었고 검색광고도 진행중이었지만 다차원 보고서를 이제서야 자세하게 보고 효율 및 데이터를 읽고있습니다. 아직까진 부족하지만 기본적인 자료를 시작으로 점차 더 세세하게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설정 : 검색어 & 매체이름 | 노출수, 클릭수,광고 수익률 등등
저는 이런 설정으로 검색어 키워드마다 효율을 보고 다른 데이터들도 보고 광고 및 상품 조정을 여러가지 합니다. 하지만 검색어는 다른상품과 겹치기 때문에 한 상품에 대한 데이터를 얻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설정을 소재와 검색어로 같이 할 순 없습니다. 그 한상품에 대한 키워드의 효율을 알 수 어렵습니다.
혹시 다른 판매자님들은 어떻게 다차원보고서 설정하시는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