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소재가 얼마나 적절하느냐에 따라서 이렇게 차이가 크니...
절대적으로 광고 상품이 좋고 나쁘다는 속성도 분명히 존재하겠지만
그보다는 정말 하기 나름이라는 생각도 많이 드는군요.
위의 그림은 유입수이고
아래의 그림은 전환수입니다.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4.22 09:57
좋아요 0
조회수 6,766
댓글 3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 다운로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심리학을 전공하면 마케팅을 잘한다?👩🎓
MARKETEA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