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현재 3명의 상담원이 있는 고객지원팀을 운영중인데 그동안 워낙 주먹구구식으로
운영을 해서 이번에 체계적인 관리를 할려고 합니다.
1. 하루에 걸려오는 콜 수와 콜의 시간대를 알려고 합니다.
2. 상담원별로 1항의 내용을 알려고 합니다.
3. ARS 또는 링고서비스와 비슷한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4. 1,2항의 내용을 토대로 관리자가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는 보고서 제공
등등
이러한 기능들이 우선적으로 저희에게 필요한 것 같은데...
당최 어떤 것을 알아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KT 콜매니저 같은 경우는 월 유지비가 있어 좀 맘에 걸리고 차라리 시스템을 구축한다면
어디서 뭘 찾아봐야 할까요?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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