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에서는 11월말에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쇼핑몰 운영 관련하여 몇가지 문의 드립니다.
1. 카드결제 시스템은 어디것을 사용하시나요? 수수료는?
2. 택배회사는 어디를 이용하시나요? 가격은?
3. 박스 구매는 어디를 이용하시나요? 인쇄는 어떻게 하셨나요?
4. 물품 발송시 어떤 어떤 것을 넣어서 보내시나요? 명함? 이벤트용품?
5.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할때 어느정도 규모의 사은품을 제공하나요? 제품 평균 매출단가 : 3만원
그 이외에도 여러가지 문의 드릴것이 있으나 너무 깊게 들어갈 것 같아 ...
질문을 축소했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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