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란만장훈이 입니다.
한물간 광고, 철지난 광고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왠만한 쇼핑몰에서는 다 하고 있는 "파워링크" 네이버 검색광고!!
과연 하는게 맞는건지 그냥 쌩까는게 맞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안하려니 찝찝하고 할려니 효과 없다고 하고!!
아주 헷갈리는 상황이지요!!
검색광고!! 어떻게 하면 알차게 잘 할 수 있을까요??
현재 네이버에서는 확장소재 등 기존의 네이버의 기능으로!!
좀 더 많은 노출과 좀 더 많은 경쟁을 시키기 위해 변화 하고 있지요!!
사실 성별이나 연령에 따라서 검색광고를 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무작정 얼마의 CPC(클릭당비용)을 때려두고 팔려라 팔려라~ 하시는 분들은
"검색광고 그 효과도 없고~ 돈 만 나가지" 라고 하시고!!
유입되는 성별과 연령에 통계치로 순위 조정을 하고!!
재방문이 있는 동일한 시간대를 찾아서 같은 순위를 노출 하는 등 약간의 "공"을 드리면!!
따박따박!! 매출이 일어나는 그런 광고이지요!!
그런데
이런 검색광고에 이제는 동영상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언제 부터!!
2019년 5월 29일에
어디에??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부터
어떻게
2019년 5월 15일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네이버 TV의 광고주 채널에 등록된 동영상을 넣던지 아니면 확장소재 부분에 동영상을 넣을 수 있고!!
클릭를 하면 모바일 통합검색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서 바로 재생이고!!
동영상이 재생되거나 확장소재의 링크를 클릭 하면 과금되는 CPC(클릭당과금) 방식!!
(2탄으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