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500원으로 입찰하다가
21일 저녁에 700원으로 입찰가를 높였습니다.
그 결과 21일까지는 노출 점유율이 매우 낮았는데
22일에는 중간 정도는 가는 걸로 나타나고 있군요.
오늘이 22일이라 실제 노출이 얼마나 되고 있는지는
내일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을 텐데.... 아무튼 입찰가를 꽤 높여야 하는군요.
다른 광고에 비해 입찰가가 비교적 높은 것 같습니다.
클릭품질에 대해서는 별도의 평가가 필요하겠습니다만
노출되는 매체나 영역으로 보았을 때는 다른 네트워크에 비해
그다지 좋을 것 같지는 않은데... 상대적으로 비용은 높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진행 상황에 따라 다시 공유하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