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7 17:55

iluvuall

조회수 37

댓글 2


안녕하세요 로펌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검색 광고 마케팅 집행 시 

네이버에 비해 다음 키워드 광고에서 노출수와 클릭수 등이 월등히 높은데요

(참고로 네이버와 다음 둘다 컨텐츠 매체 on 상태입니다.) 


네이버는 다음에 비해 노출/클릭수 저조한데 광고비는 높고..

다음은 네이버에 비해 노출/클릭수 현저히 높은데다 광고비는 적게 듭니다. 


아이보스에서 찾아보면 다음의 효율이 더 떨어진다고 하던데 

저희 업종에서는 결과 데이터값만 보면 효율이 높거든요.. 


근데 문제는 다음은 광고 라이브를 하면 예산 소진이 엄청 빠릅니다

혹시 이 이유에 대해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ㅠㅠ


네이버 점유율이 높은데도 불구하고

다음쪽에서 효율이 높은 이유에 대해서도 궁금합니다


초보 마케터라.. ㅠㅠ 

부족한 점이 많은데

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신용성

11. 0989,428155

신용성

08. 1277,130161

유일fnb

22분 전90

kh1093

2시간 전260

iluvuall

3시간 전380

옹교

3시간 전240

우주로뻗어

3시간 전140

옹교

4시간 전300

거북목마케터

4시간 전300

유리나

5시간 전531

플라톤마케터

5시간 전450

홍덩어리

6시간 전921

라방바데이터랩

6시간 전400

도비개발자

6시간 전381

욜욜이

6시간 전1130

유리나

7시간 전490

김매니저

7시간 전490

김매니저

7시간 전1900

이선생님

7시간 전670

cookiman

8시간 전3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