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인테리어 디자인 업종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으로 운영중입니다.
일 예산 100~120달러로 운영중인데, 지난주 금~일 3일간 수집된 DB가 3건 밖에 되지 않습니다.
결과당 비용이 100달러가 넘게 나왔습니다..
현재 캠페인 세팅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면
인테리어 디자인 업종 특성상 지역을 서울과 경기,인천으로 좁혀 놨으며, 노출 위치는 페이스북을 제외하고 인스타그램쪽에만 설정해두었습니다.
예산 설정 시 일일 추산결과라고 나오는 수치가 정확히 들어 맞지는 않더라도 어느정도는 비슷하게 나와야 하는데 그 최저수치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세팅 상의 문제가 없다면 소재의 문제일까요?
어떤 문제인지 모르겠어서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