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주 작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인지도가 없어서 브랜딩도 해야하고,
공동구매로 대부분 매출을 내는 브랜드이다보니깐
인스타그램 소통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오피셜 계정으로 브랜드 관련 주제를 가지고 있는
개인 계정이나 인플루언서들과 직접적으로 댓글도 남기면서 소통하려고 하는데
이게 브랜드 이미지를 낮추는데 방해가 되는 건 아닐까해서 조심스럽습니다.
브랜드는 막 1년 된 작은 주방용품 브랜드입니다.
대부분 타켓이 3050 여성이기 때문에 소통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다른 브랜드들은ㅇ 고객들과 소통을 어떻게 하는 지 궁금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