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1 21:45

닐스

조회수 93

댓글 3

안녕하세요

현재 주된 광고 채널이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인데

메타에서 잡히는 전환수, 전환값, ROAS와 카페24 애널리틱스에서 기여-마케팅 메뉴로 확인하는 결과가 너무 차이가 많이 납니다.

메타가 거의 2~3배 가까이 많이 팔렸다고 나오는데... 기여 기준의 차이일 수도 있지만 차이가 너무 크니까 메타 광고를 어떻게 판단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일부 간접 전환 등을 고려해도 카페24 애널리틱스가 정확하다고 봐야 할까요, 아니면 메타와 카페24 애널리틱스의 중간값 정도로 생각을 하는 게 더 맞을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유크랩마케터

5일 전1,5931

뚜루루루룩

5일 전962

블로그최고양

5일 전9484

소마코

5일 전2290

인플루엔셜

5일 전3920

김매니저

5일 전3474

코리아포트원

5일 전1600

부산이혼전문변호

5일 전650

허반장

5일 전710

위픽wepick

5일 전3522

ONCOMMHR

5일 전530

DOOH애드타입

5일 전2,6763

김훈입니다

5일 전5437

cookiman

5일 전491

막내운영자

5일 전2,7317

닐스

5일 전940

yoooon1

6일 전1020

aixinc

6일 전2282

Kurtis

6일 전1342

뉴뉴아이

6일 전187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