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30 08:39

cookiman

조회수 124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숏폼 콘텐츠를 제공하는 ‘숏폼 앱’과 ‘OTT 앱’의 사용시간을 비교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8월 숏폼 앱(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의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은 52시간 2분으로 OTT 앱(넷플릭스, 쿠팡플레이, 티빙, 웨이브, 디즈니+)의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 7시간 17분 대비 7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초보쇼핑이

09. 307631

cookiman

09. 301252

막내운영자

09. 302,8687

민빌리

09. 297528

nnnurri

09. 291846

vivian님

09. 291530

나만의작은대행사

09. 281,0566

Dsnots

09. 28830

와이즈코멧

09. 284716

우강마케팅2

09. 281943

cookiman

09. 281700

AIMED에임드

09. 27490

종오오

09. 271121

오리너구리가되어

09. 273363

허그

09. 271050

MOVERS

09. 27680

장수풍뎅이

09. 276224

하고

09. 275094

인프피

09. 272100

꿀튜브

09. 27967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