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30 08:39

cookiman

조회수 126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숏폼 콘텐츠를 제공하는 ‘숏폼 앱’과 ‘OTT 앱’의 사용시간을 비교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8월 숏폼 앱(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의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은 52시간 2분으로 OTT 앱(넷플릭스, 쿠팡플레이, 티빙, 웨이브, 디즈니+)의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 7시간 17분 대비 7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북극고미

09. 305520

북극고미

09. 303245

ISTP마케터

09. 301,1343

와사비군

09. 30710

와이즈코멧

09. 301,2179

허섭

09. 30860

뀰맛귤

09. 30850

위픽wepick

09. 304151

초보쇼핑이

09. 307701

cookiman

09. 301262

막내운영자

09. 302,8767

민빌리

09. 297548

nnnurri

09. 291856

vivian님

09. 291530

나만의작은대행사

09. 281,0666

Dsnots

09. 28850

와이즈코멧

09. 284756

우강마케팅2

09. 281953

cookiman

09. 281740

AIMED에임드

09. 275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