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대행사(랩사) 통해 유튜브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저희 영상 공개 시점이 보통 저녁 늦게다보니, 일부공개 URL로 세팅은 당일 오전에 하더라도
저녁에 광고가 릴리즈 되었는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광고 운영이 대행사 계정이다 보니 읽기전용 등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권한을 달라고 하기도 어려워서
광고 릴리즈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질문 요약]
1) 유튜브 영상광고 릴리즈 후 광고 운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 대행사 구글애즈 계정 내 특정 캠페인만 확인할 수 있게 권한부여가 가능할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