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TV 시청에 대한 월(Wurl)과 앱러빈, 애드저스트가 수행한 연구 결과인 <CTV 마케팅 2024에 대한 풀 퍼널 접근(A full-funnel approach to CTV marketing 2024)에 따르면, 시청 수준이 팬데믹 기간 중 기록적인 수준에 근접하고 있으며 평균 시청 세션이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고무적인 추세가 발견되었다.
2024년 하반기를 내다보면 CTV가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올해는 올림픽과 선거의 영향으로 광고 지출이 18.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재분배 규모가 크긴 하지만, 선형 TV에서 발생하는 것만은 아니다. 증가한 지출의 상당 부분은 비디오가 아닌 디지털 광고, 전통 광고,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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