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앱 인사이트로 보는 노출, 도달을 포함해 좋아요, 댓글, 조회 등 전반적인 데이터는 유기적 데이터 + 광고 데이터이고,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보이는 데이터가 광고 데이터라 유기적 데이터를 확인하려면 ‘앱 인사이트 - 광고관리자 데이터’를 해야하는 게 맞을까요?
이렇게 수치를 뺐을 때, 광고 데이터가 더 높아 유기적 노출이나 도달 수치에 마이너스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26 05:43
좋아요 0
조회수 82
댓글 0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mthisky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