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26 05:43

imthisky

조회수 81

댓글 0

인스타그램에서 업로드한 기존 게시글을 끌어다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앱 인사이트로 보는 노출, 도달을 포함해 좋아요, 댓글, 조회 등 전반적인 데이터는 유기적 데이터 + 광고 데이터이고,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보이는 데이터가 광고 데이터라 유기적 데이터를 확인하려면 ‘앱 인사이트 - 광고관리자 데이터’를 해야하는 게 맞을까요?

이렇게 수치를 뺐을 때, 광고 데이터가 더 높아 유기적 노출이나 도달 수치에 마이너스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mthisky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뿌이뿌셔

09. 263351

DOOH애드타입

09. 265,1774

드래프타입AI

09. 265,2794

노리치

09. 263540

최고다김실장

09. 261210

곰먐미

09. 261060

유크랩마케터

09. 261,6252

굿필마케팅

09. 261120

유리나

09. 262070

ffds

09. 262120

소마코

09. 265741

코리아포트원

09. 262681

TMI

09. 265,4534

큐레터

09. 267,3748

막내운영자

09. 262,2238

위픽wepick

09. 261511

위픽wepick

09. 262160

imthisky

09. 26810

잇프레이러브

09. 261700

먀마먀먁

09. 2518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