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린이 마케터입니다.
한 제품을 메타로 돌리고 있습니다.
7,8월 매우 저조했고 9월 랜딩페이지를 변경한 후에는 겨우 ROI를 맞출까 말까 하는 수준인데요.
회사에서는 일 예산 6.5만원이 너무 적다고 예산을 2배로 늘려보자고 하시는데, 예산을 늘려도 비슷한 ROI가 나올 수 있을까요? 막상 증액한 후에 기대한 수치가 안 나오면 또 힘겨운 시간이 될 것 같아서요ㅠㅠ
광고는 리타겟팅 1만원, 동영상 3만원, 이미지 2.4만원해서 모두 전환 캠페인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전문가분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릴게요ㅠㅠ
어떻게든 온라인에 정착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그 시작이 메타고 이 제품입니다.
덧붙여서 메타와 GDN, GFA 말고 요새 시작해볼만한 플랫폼은 어떤 게 있는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