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19 16:12

어렵다

조회수 379

댓글 4

안녕하세요.

메린이 마케터입니다.

한 제품을 메타로 돌리고 있습니다.

7,8월 매우 저조했고 9월 랜딩페이지를 변경한 후에는 겨우 ROI를 맞출까 말까 하는 수준인데요.

회사에서는 일 예산 6.5만원이 너무 적다고 예산을 2배로 늘려보자고 하시는데, 예산을 늘려도 비슷한 ROI가 나올 수 있을까요? 막상 증액한 후에 기대한 수치가 안 나오면 또 힘겨운 시간이 될 것 같아서요ㅠㅠ

광고는 리타겟팅 1만원, 동영상 3만원, 이미지 2.4만원해서 모두 전환 캠페인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전문가분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릴게요ㅠㅠ


어떻게든 온라인에 정착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그 시작이 메타고 이 제품입니다.

덧붙여서 메타와 GDN, GFA 말고 요새 시작해볼만한 플랫폼은 어떤 게 있는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애드여비

09. 20940

PHI

09. 206,6411

플라톤마케터

09. 202073

cpaking

09. 204642

도리도리딘딘

09. 201520

욜욜이

09. 208747

드래프타입AI

09. 206,3904

다하는마케터

09. 201480

기재여

09. 201,3862

cookiman

09. 203560

블로그최고양

09. 201071

에이치엘

09. 202571

모덴블랑

09. 191430

모덴블랑

09. 193690

안산김창식

09. 194,80114

네이버실행

09. 192390

바세린M

09. 191150

완전럭키비키잖아

09. 191,01812

탈직장인

09. 193320

어렵다

09. 19380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