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22 08:38

cookiman

조회수 108

댓글 0

Sleepfluencers (출처 youtube 캡처)
Sleepfluencers (출처 youtube 캡처)

이케아가 독특한 매체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에 도전했다. 주인공 매체는 바로 '창문'이다. 이케아는 소비자에게 롤러 블라인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 블라인드는 암막 기능을 통해 창밖의 빛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이케아의 수면 제품도 홍보한다. 이케아는 이번 이케아 광고 블라인드를 받은 소비자를 '슬립플루언서(sleepfluencer)'라고 지칭했으며, 블라인드 속 제품을 베개, 매트리스, 이불 등 이케아의 수면 관련 용품으로 제한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9. 237,2534

cookiman

09. 23780

큐레터

09. 2310,2406

막내운영자

09. 231,7803

레이조

09. 231360

유크랩마케터

09. 231,6252

vivian님

09. 224192

cookiman

09. 221090

쭁구

09. 21940

우강마케팅2

09. 216,8692

우강마케팅2

09. 216,7253

노리치

09. 212,1226

장수풍뎅이

09. 216065

kang2243

09. 201590

joyboy

09. 201430

리캐치

09. 207,0513

알림톡은메잇트

09. 206,8791

넷스루mkt

09. 206,8522

소마코

09. 204822

하이덴트

09. 20249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